산업 IT

KT, AI호텔서 ‘스마트한 언택트 쇼핑’ 콜라보 마케팅 시행

레스케이프호텔 스위트룸 투숙하면 아모레퍼시픽 시예누 무료샘플 주문가능

객실 내 기가지니로 물품 구매 가능한 ‘숍인룸’ 서비스 제공

KT모델들이 KT 인공지능(AI) 서비스를 활용한 ‘스마트한 언택트 쇼핑’ 콜라보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사진 제공=KTKT모델들이 KT 인공지능(AI) 서비스를 활용한 ‘스마트한 언택트 쇼핑’ 콜라보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사진 제공=KT




KT(030200)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해 호텔을 방문하는 호캉스족을 대상으로 KT 인공지능(AI)호텔 서비스를 활용한 ‘스마트한 언택트 쇼핑’ 콜라보 마케팅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레스케이프호텔, 아모레퍼시픽(090430)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8월 27일까지 한달 간 레스케이프호텔 ‘아틀리에 스위트’를 포함한 5개 타입의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객실 내 기가지니를 활용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선착순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시예누 어메니티 6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예누’는 아모레퍼시픽의 신규 럭셔리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고객들은 객실 내 비치되어 있는 기가지니에 음성으로 ‘지니야, 시예누 무료샘플 갖다줘’라고 말하면 된다.

관련기사



KT는 AI호텔 서비스 출시 3주년을 맞아 기가지니를 활용해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신규 기능도 선보인다. 앞으로 고객들은 호텔에서 별도로 판매하는 굿즈, 어메니티 등 유료 물품을 프론트 데스크 방문이나 전화통화 없이 기가지니로 얼마든지 구매할 수 있다.

임채환 KT AI/DX플랫폼사업본부장(상무)은 “앞으로도 KT는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여러 산업과 협업해서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AI호텔 서비스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