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시몬스 침대, 경기 최대규모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신규 매장 오픈

경기 최대 규모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새로 문을 연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슬립마스터(왼쪽)가 ‘젤몬(Zalmon) KK(킹오브킹)’ 매트리스와 '올로(Olo)’ 프레임에 앉아 있는 방문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 제공=시몬스 침대경기 최대 규모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새로 문을 연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슬립마스터(왼쪽)가 ‘젤몬(Zalmon) KK(킹오브킹)’ 매트리스와 '올로(Olo)’ 프레임에 앉아 있는 방문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 제공=시몬스 침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롯데백화점의 야심작’이라 불리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시몬스 롯데 동탄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에 새로 문 연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지하 2층에서 지상 8층까지 연면적만 약 24만 6,000㎡(약 7만 4,500평)에 달하는 경기도 최대 규모의 백화점이다. ‘제3의 롯데 타운’을 만들겠다는 포부와 함께 롯데가 7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점포다.

관련기사



시몬스 침대는 ‘스테이플렉스(Stay+Complex)’를 지향하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의 대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로, 6층 리빙관 ‘큐레이티드 룸(Curated Rooms)’에 자리 잡았다.

매장에서는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 ‘루실(Lucile)’, ‘로렌(Loren)’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스테디셀러 ‘젤몬(Zalmo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그레이트킹(GK), 킹오브킹(KK) 대형 사이즈부터 1인 가구와 어린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까지 고루 갖췄다.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침실을 완성하는 ‘올로(Olo)’, ‘모나(Mona)’ 등 감각적 디자인의 프레임도 선보인다.

시몬스 롯데 동탄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 제품을 10% 할인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구스 듀벳 이불솜 등 시몬스 프리미엄 베딩 제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으로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20% 이상, 신제품 프레임은 10% 할인한다. 또,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재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