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세울코퍼레이션, 해외시장 진출 본격화…'프로헬스 프로아임밀크' 베트남 수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의 B.Cube 7기 입주기업인 세울코퍼레이션은 국내 약국 시장을 넘어 베트남 Capital Seaweed Consumer JSC에 ‘프로헬스 프로아임밀크’ 수출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베트남으로 수출된 ‘프로헬스 프로아임밀크’는 현지 중·상류층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세울코퍼레이션은 코로나19가 안정화되면 의료 전문가 대상 컨퍼런스와 제품 전문 교육을 지원해 차별화되고 전문성을 겸비한 제품 상담이 이뤄지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제품에 이어 추가 계약이 성사된 제품군에 대한 수출 업무도 연이어 진행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프로헬스 프로아임밀크’ 제품./사진제공=세울코퍼레이션‘프로헬스 프로아임밀크’ 제품./사진제공=세울코퍼레이션




세울코퍼레이션은 자사 브랜드 Wellver의 ‘앱솔루트콜라겐8.0’ ‘앱솔루트콜라겐3.3’ ‘셀디펜더’ ‘뮨포스트바이오틱스’ 4가지 제품을 출시해 국내 약국 시장에 공급 중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면역 및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늘고 있어 향후 프리미엄 제품의 입지를 더욱 다져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세울코퍼레이션은 B.Cube 7기 선정을 통해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는 동시에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내수기업지원 성장바우처와 부산 경제진흥원에서 주관한 소규모독립몰 활성화 지원사업에도 선정돼 해외 수출과 쇼핑몰 새 단장 등의 비용을 지원받고 있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