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장성군, 추석 맞아 9일부터 우수 농특산물 판촉 펼친다

광주수완 농산물유통센터, 남면 로컬푸드직매장, 장성호 수변길마켓서 행사





전남 장성군은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추석을 맞아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판매 행사를 갖는다고 8일 밝혔다.

행사는 광주 광산구 수완도에 위치한 농협광주농산물종합유통센터와 장성 남면 로컬푸드직매장, 장성호 수변길마켓에서 열린다.



가장 빠른 곳은 농협광주농산물종합유통센터로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센터건물 1층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10일부터 22일까지는 남면 로컬푸드직매장에서 판매가 진행된다. 장성의 대표 과일인 사과를 비롯해 배, 샤인머스켓, 거봉 등으로 구성된 농산물 선물세트가 마련된다.

장성호 수변길마켓에서는 11~12일 특별히 준비한 장성군 농특산물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당일 사전 예약을 받아 13일에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2주 동안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장성 농산물 사은품도 증정한다.

장성군은 이번 추석 행사 내용이 담긴 홍보물을 제작해 장성역, 공용버스터미널, 공공기관, 기업 등에 전달하고 장성군 홈페이지에도 게시했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장성 농업인들이 정성껏 길러낸 명품 농특산물들을 풍성하게 마련했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가족·지인들과 마음을 나누기 어려운 요즘 장성 농특산물로 고마움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성=김선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