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국중견기업연합회-KMAC, 2021년 중견기업 DX아카데미 2회차 실시

실질적인 DT 현장 노하우와 전략을 강화하여 운영할 계획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은 한국중견기업연합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추진하는 ‘2021년 중견기업 DX CEO 아카데미’ 2회차를 10월 7일(목)~8일(금), 양일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X CEO 아카데미는 지속적으로 국내 산업의 화두가 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견(후보)기업 CEO 및 임원들에게 다양한 산업의 중견(후보)기업 간, 중견기업-선두기업 간 네트워크 형성에도 뜻깊은 자리이다.

지난 6월 3일과 4일, 양일간 성공적으로 마친 1회차에서는 우리나라 중견(후보)기업이 직면해야 하는 디지털 전환에 대한 최신 이슈와 방향성 특강과 더불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선두기업으로 손꼽히는 삼성SDS, 마이크로소프트 전략 온라인 특강, 한국미쯔비시전기 스마트제조혁신센터 e-factory 등 벤치마킹을 통해 디지털 기술이 실제로 활용되고 있는 현장의 모습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진행되는 2회차에서는 경희대학교 국제대학원 디지털트랜스포케이션 최고위과정을 개발한 오상진 교수와 KMAC 오진영 부사장의 국내 중견(후보)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경영 전략 특강과 국내 DT 선두기업 중 KT, 아마존,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총 3개사를 벤치마킹한다.

관련기사



1인당 다회차 신청과 1개 기업에서의 다인원 신청이 가능하여 회차별 연사 특강과 다양한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를 선두기업을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2회차는 실질적인 DT 현장 노하우와 전략을 강화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2021년 중견기업 DX CEO 아카데미 2회차 참가신청은 10월 5일까지 KMAC DX CEO 아카데미 운영본부를 통해 진행되며, 세부내용은 ‘중견기업 핵심인재 육성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