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정수기는 지난 4일 한기범 희망나눔재단에서 개최한 ‘후원의 날 및 심장병어린이돕기 2021 희망농구올스타’에 후원금을 기부했다.
이번 자선경기는 한기범 희망나눔의 ‘후원의 날 및 2021 희망농구올스타’가 함께 치러지면서 1.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서는 2021년도 한 해 동안 사단법인 한기범 희망나눔의 청소년 건강증진 및 나눔문화 프로젝트에 성실히 참여한 우수자원봉사자들에게 시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경기가 치뤄지는 2부는 본 행사인 '2021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는 연예인들로 이루어진 사랑팀과 희망팀이 상대팀으로 만나 경기를 펼쳤다. 결과는 사랑팀 55점 대 희망팀 57점으로 희망팀이 승리했다. 또 경기 중간 하프타임에 진행된 퀴즈이벤트에서는 랜선으로 응원하는 관중들에게 풍성한 즐거움과 선물을 제공했다.
한우물 강우람 대표는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에 지원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우물 정수기는 2021년 한 해 동안의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한달 동안 “2021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말 이벤트 중에는 12월 신규고객에 한해서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삼성 전기 건조기, 풀무원 스팀국 에어프라이어, 세라믹 멀티 쿡웨어 세트, 칼수저살균기, 마사지건,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우물의 정수기는 ‘이중 전기분해 정수 방식’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KAA) 획득했으며, 美FDA의료기기 등록 및 안전성 검사 인증도 받았다. 이처럼 한우물 정수기는 건강과 안전에 관련한 많은 인증과 특허 등을 다양한 부분에서 인증을 받고 있다.
한우물 정수기 연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