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비대면 SKY 과외 설탭, 겨울방학 프로그램 공개




온라인 과외 서비스 ‘설탭’이 지난 1일 겨울방학 프로그램 및 사전 혜택을 공개하며 신학기 대비 수강생 모집을 시작했다고 알렸다.


설탭은 전원 SKY 선생님과 아이패드 및 설탭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과외로 모든 학생은 자신의 학습 수준과 성향에 맞게 SKY 과외 선생님을 배정받는다.


이번 설탭 겨울방학 프로그램에는 SKY선생님과의 1:1 과외는 기본이고 수준 파악을 위한 레벨테스트 및 국영수 맞춤형 특강이 추가됐다.

설탭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방학 동안 단기간에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설탭 SKY 콘텐츠팀이 제작한 국영수 유형별·수준별 특강은 과외시간 외에도 자유롭게 활용해 부족한 부분만 빠르게 보충할 수 있다.


특히 예비 고1~고3이라면 과외 수업 전 레벨테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과외 선생님과 좀 더 개별화된 목표와 방향 설정을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관련기사



설탭은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 공개와 더불어 지난 1일부터 2주간 사전 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기간 내 설탭 과외를 신청하면 3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돌려받을 수 있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 방식은 수강신청 후 과외신청서에서 이벤트 코드로 ‘겨울방학설탭’을 입력하면 된다.

설탭의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겨울 시즌 내 어떤 과목이든 설탭 과외 신청 시 추가 금액 없이 무료로 제공되며 12월 내 오픈 후 설탭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설탭 앱 내에서 자유롭게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설탭 겨울방학 프로그램 담당자는 “겨울방학은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본인의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1:1 SKY 과외와 과목별 특강으로 코로나 우려 속에도 안전하면서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번 14일까지 진행되는 3만원 페이백 혜택 및 설탭의 겨울방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설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