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IG넥스원, 협력사 대표단과 ‘사랑의 김장나눔’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오른쪽)가 노만호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에게 지난 17일 LIG넥스원 판교R&D센터에서 지역 내 취약 계층을 위한 김장 김치를 전달하고 있다./사진 제공=LIG넥스원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오른쪽)가 노만호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에게 지난 17일 LIG넥스원 판교R&D센터에서 지역 내 취약 계층을 위한 김장 김치를 전달하고 있다./사진 제공=LIG넥스원






LIG넥스원이 협력회사 협의회 ‘A1클럽’과 지난 17일 소외계층에 사랑을 전달하는 ‘2021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LIG넥스원과 A1클럽은 2018년부터 경기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경기 성남시 LIG넥스원 판교R&D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를 비롯해 주요 협력사 대표 및 노만호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김치는 3,000포기다.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 소속 복지기관을 통해 지역의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취약계층 600세대에 전달된다.

김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다는 것은 기업에도 큰 보람”이라며 “정성을 다해 준비한 김치가 우리 사회의 온정을 더하는데 작게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노만호 사회복지협의회장은 “2018년도부터 꾸준히 지역 내 온정을 전하기 위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는 LIG넥스원과 협력회사 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정성껏 담근 김치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듯한 선물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종갑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