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SEN]이루다, 신개념 레이저치료기 ‘VSLS’ 자문 위원단 발대식 개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 이루다(164060)가 26일 조선팰리스 강남에서 학술자문 위원을 위촉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에 발족하는 학술자문위원회는 하반기 국내시장에 출시 예정인 신개념 레이저치료기 VSLS 기기의 임상학적 자문을 시작으로 회사와 상호 유기적인 협업관계를 구축해 제품 개발 및 의료 전문가로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제공하게 된다.

관련기사



김용한 이루다 대표이사는 “오랜 임상경험을 통해 다양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자문위원들과 함께 하게돼, 매우 영광"이라며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향후 이루다가 개발 예정인 전문의료기기 개발에 지속적인 관심과 조언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전문의료기기의 사용환경에서 최적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기능, 구조와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것은 의료기기 사업화 성공의 성패를 가르는 중요 요소"라며 "의료기기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실사용 단계까지 여러 의견을 반영하고 검증함으로써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피부미용 의료기기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의료기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혁신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choimj@sedaily.com


최민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