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캠핑족 주목…마켓컬리, 다음 달 3일까지 캠핑대전[쇼핑카트]

‘먹핑’ 위한 130여 가지 음식 판매

마켓컬리의 캠핑대전 관련 이미지/사진 제공=컬리마켓컬리의 캠핑대전 관련 이미지/사진 제공=컬리




마켓컬리가 캠핑족을 위해 ‘컬리 캠핑 대전’을 다음 달 3일까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최근 캠핑족이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이 주목하는 점을 고려해 정육 제품부터 야외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까지 130여 가지 음식을 판매한다.

관련기사



4~8% 마블링을 자랑하는 초이스 등급의 ‘kim’s butcher’ 미국산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45% 할인해 선보이고, ‘빕스’ 바비큐 폭립 오리지날과 ‘미식당’ 모듬 꼬치는 25%, 별미로 즐길 수 있는 ‘위드진해’ 곱창전골은 20% 할인한다.

캠핑용품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최대 5인이 잘 수 있는 ‘JEEP’ 거실형 텐트 포레스트부터 센터 폴이 없는 ‘유니프레임’ 티피텐트 2폴 솔로, 설치가 간편한 ‘나스카피’ 차박 큐브텐트 등을 소개한다. 얼음이나 물을 7.5ℓ까지 담을 수 있는 ‘스탠리’ 어드벤처 워터 저그를 44% 할인한다. 캠핑장에서 유용한 ‘콜맨’ 아웃도어 웨건과 레이 캠핑 체어는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감성 캠핑족을 위해 랜턴, 앵두전구, 방수 테이블보, 인센스 등도 준비했다.

이밖에 마켓컬리는 존쿡 델리미트, 야놀자와 협업해 만든 ‘BBQ 캠핑 박스’도 오는 23일 출시한다. 캠핑 패키지는 존쿡 델리미트 바비큐 백립, 비어학센, 브랏 부어스트, 맥앤치즈, 킬바사, 브리오슈 슬라이더번 등 인기 식품 6종과 펜션·캠핑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5만 원 상당의 야놀자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신승하 마켓컬리 프로모션 마케터는 “야외 마스크 착용 해제와 5월 화창한 날씨가 맞아 떨어지면서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며 “컬리를 통해 먹거리부터 캠핑용품, 감성소품까지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백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