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여행단신] 하나투어, 3년만에 공채 시작 外


■ 하나투어, 3년 만에 신입사원 채용

하나투어가 신입 사원 정기 공개 채용의 일환으로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투어가 정기 공채를 하는 것은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 이후 3년 만이다. 모집 부문은 영업, 상품기획·운영, 마케팅, 경영기획, 재무, 법무·총무 등이다. 지원 희망자는 6월 7∼17일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국내 최대 여행사인 하나투어의 공채가 여행 붐 회복의 상징으로 인식되면서 다른 여행사들의 인력 채용도 잇따를 것으로 전망된다.






■ 서울 DDP서 '내나라여행박람회' 개최

관련기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6월 16~1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2 내 나라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떠나라! 자유롭게! 내 나라로!’를 주제로 한 이번 박람회에는 지방자치단체, 관광 업체 등 150여 개 기관, 270여 개 부스가 참여한다. 여행사·호텔·벤처기업이 참여한 ‘트래블마켓관’, 여행 용품을 교환하는 여행가들의 장터 ‘여행가장(場)’ ‘여행 플리마켓’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 대명소노 "자녀와 생태체험 즐기세요"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내 두릉산 자연휴양림에서 아이와 함께 생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자연탐험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12월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토·일요일은 오전 10시와 오후 1시, 오후 3시 30분까지 하루 세 차례가 각각 진행된다. 소요 시간은 1회당 2시간 정도다.


최수문기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