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데마시안, ‘마켓센스’ 론칭 기념 공식 엠버서더 모집

쇼핑금 지원 및 웰컴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커머스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운영 하는 데마시안이 마켓센스 론칭에 맞춰 마켓센스 공식 엠버서더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마켓센스’는 데마시안이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반영한 크리에이터 분양형 쇼핑몰로, 이름만 붙이면 개설과 판매가 가능하다. 별도 비용없이 쇼핑몰 개설, 판매 제품 결제, 배송, 사후관리, CS, 정산시스템을 즉시 제공하는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이다.

‘마켓센스’ 공식 엠버서더는 쇼핑지원금 100만원과 웰컴키트를 지급받고, 우수 크리에이터에게는 추가 쇼핑금 지급, 마켓센스 파트너십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6월 26일까지 모집하는 엠버서더는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 블로거, 인플루언서 등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크리에이터는 마켓센스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심사를 거쳐 선정된 엠버서더는 오는 27일 창단식을 시작으로 7월 말까지 약 1개월에 걸쳐 활동하게 된다. 마켓센스 내의 마켓을 분양 받아 상품을 구성하고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하게 되며, 자신의 콘텐츠에 기반해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미션도 함께 수행할 예정이다.

마켓센스 관계자는 “새로운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마켓센스’를 런칭을 기념하며 공식 엠버서더를 모집하게 되었다. 엠버서더들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마켓센스’를 알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마켓센스는 크리에이터와 팬들을 연결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해주는 플랫폼으로서, 크리에이터들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수익이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마켓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