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빙수의 계절'.. 청담 핫플에서 ‘애망빙’ 즐겨볼까

미미미가든의 프리미엄 생 애플망고빙수로 "망고 플렉스"

사진 설명. 스노우망고라운지사진 설명. 스노우망고라운지



무더운 날씨에 여름 대표 간식인 ‘빙수’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는 시기다. 특히 여름 제철 과일인 애플망고를 가득 올린 ‘애망빙(애플망고빙수)’이 올해도 SNS를 장악하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상큼한 맛과 압도적인 비주얼까지 갖춘 ‘애망빙’으로 여름 마케팅에 나서며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정조준하고 있다.

청담동의 핫플레이스인 ‘미미미가든’ 역시 올해도 고객들의 입맛을 저격할 아이템으로 애플망고를 듬뿍 올린 ‘스노우 망고 라운지(애플망고빙수)’를 내놨다. 앞서 미미미가든의 애플망고빙수는 지난해 ‘고소영 애플망고빙수’로 입소문을 탄 것에 이어, 지난 10일에는 인기 예능인 SBS 런닝맨에서도 등장하며 ‘셀럽빙수’라는 별칭을 얻고 있다.


미미미가든의 ‘스노우 망고 라운지’는 부드러운 우유 빙수 위에 신선한 생망고를 겹겹이 쌓아 올린 메뉴로, 달콤한 과즙이 풍부한 애플 망고와 애플망고 베이스가 우유와 조화를 이룬다. 또 다른 프리미엄 빙수 메뉴로는 미스터 진(체리빙수)과 스노우 허니 빈(팥빙수)도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사진 설명. 미스터진사진 설명. 미스터진


‘미스터 진’은 상큼항 생체리와 블랙베리, 라즈베리, 레드커런트 등 베리들을 아낌없이 넣은 빙수다. 빙수 속에는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로 만들어진 빠시오네 젤라또가 숨어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스노우 허니 빈’은 우유 얼음 위 달콤한 허니콤이 토핑된 빙수로, 빙수 속의 팥 양갱과 핸드메이드 마롱베이스가 특별한 맛을 더한다.

미미미가든 관계자는 “줄서서 맛보는 호텔빙수 못지않은 프리미엄 애플망고빙수를 미미미가든에서 만날 수 있다”며, “올여름 미미미가든의 프리미엄 애플망고빙수로 망고플렉스도 하고, 세련된 공간에서 도심 속 트렌드세터가 된 여유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