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우이경,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참여…감동 짙은 이별 테마곡

우이경 /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우이경 /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가수 우이경이 KBS1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나섰다.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의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한동안 나는 이럴 것 같아’ 음원이 공개된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측은 "시청자 호응을 이끌며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우이경의 감동 짙은 목소리로 전하는 이별 테마곡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해당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 타이틀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육상희의 합작을 통해 만들어진 노래로, 사랑했던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눈물도 지겨워져요 매일을 그렇게 지내 / 울지마 수없이 말해도 마음이 아픈걸 어떡해'라는 도입부 가사는 이별 후 일상이 무너진 극중 인물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이어 '널 사랑했던 기억 참 소중했던 추억 …… 그런 너를 지울 수 없어 / 내겐 너무 힘들 일 같아 / 다시 그리워지는 나의 하루야'라는 가슴 아픈 심경이 멜로디를 타고 흐른다.

드라마 OST와 싱글 활동을 통해 호소력 짙은 창법을 보여준 우이경은 이번 OST를 통해 감동의 확장이 더해진 풍부한 음폭으로 드라마의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전세린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