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BTS 진·지민·뷔·정국, 스눕 독·베니 블랑코와 협업곡 발표

베니 블랑코 '배드 디시전스' 참여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지민·뷔·정국, 베니 블랑코·스눕 독과 협업곡 발표. / 사진 제공=빅히트 뮤직, Matt Adam.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지민·뷔·정국, 베니 블랑코·스눕 독과 협업곡 발표. / 사진 제공=빅히트 뮤직, Matt Adam.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진·지민·뷔·정국이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 스눕 독·싱어송라이터 베니 블랑코와의 협업곡을 발표한다.



BTS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1일 진·지민·뷔·정국이 베니 블랑코·스눕 독과의 협업곡 ‘배드 디시전스’를 다음 달 5일 공개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관련기사



베니 블랑코는 20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BTS 멤버들과의 대화 영상을 공개하며 협업을 암시한 바 있다. 베니 블랑코는 19일 방시혁 하이브 의장·스쿠터 브라운 하이브 아메리카 최고경영자와 화상통화를 하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배드 디시전스’는 베니 블랑코의 정규 앨범 선공개 곡이다. BTS 멤버들은 새로운 보컬 역량을 보여 줄 예정이다. 지난 5월 BTS의 노래를 베니 블랑코가 리믹스로 선보이며 인연은 시작됐다.

BTS는 솔로 음악 활동과 더불어 2030 부산세계박람회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이다. 10월에는 글로벌 콘서트도 가질 예정이다.


한순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