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정식 출시

16일 10시 정식 서비스 시작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애플 인기 1위


컴투스(078340)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16일 오전 10시 구글, 애플 앱마켓 및 원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지난 15일에는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을 실시했고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관련기사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MMORPG다. 개성있는 세 소환사와 350종의 다양한 소환수가 등장, 수집과 조합을 통해 기존 MMO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전략적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공략형 던전, 유저간 경쟁 콘텐츠 등에서 수동 플레이의 재미를 강조했다.

크로니클은 모바일·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다. PC버전은 게임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하이브(Hive)’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국내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전 11시부터 22일 자정까지 공식 포럼에서 아이템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날 오후 9시 네이버 라이브 쇼핑 플랫폼을 통해 출시 소식과 게임의 재미를 알릴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지식새산권(IP)을 경험한 팬들에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를, MMORPG 유저에게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소환형 MMORPG의 참신한 재미를 선사한다”라며 “8년 이상 세계에서 장기 흥행 중인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파워와 기존 MMO 공식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콘텐츠로 게임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