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G 가전 'FUN한 변신' 플레이모빌로 즐기세요

◆독일 IFA서 컬래버 선봬

인스타뷰 냉장고 등 3종 피겨 협업

이색 이벤트로 고객경험 혁신 노력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22의 LG전자 부스에 전시된 대형 피겨와 워시타워 콤팩트 제품의 모습. 사진제공=LG전자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22의 LG전자 부스에 전시된 대형 피겨와 워시타워 콤팩트 제품의 모습. 사진제공=LG전자




유럽 최대 규모 가전 전시회 ‘IFA 2022’에 참여하는 LG전자(066570)가 독일 유명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일체형 세탁·건조기, 냉장고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만든 일체형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인스타뷰 냉장고, 인스타뷰 오븐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 3개와 다양한 플레이모빌 피겨를 IFA에서 전시한다. 피겨는 LG전자 제품 설치 기사, 주방 가전 인플루언서,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을 표현했다.

관련기사



플레이모빌은 독일 브란트슈테터그룹의 완구 브랜드로 정교하고 고증이 뛰어난 피겨가 특징이다.

이번 협업은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LG전자 프리미엄 가전의 디자인과 장점을 피규어로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LG전자는 자사 인스타그램 채널의 콘텐츠 제작에도 협업해 만든 피규어를 활용할 계획이다. 또 추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모빌 생활 가전, 피겨를 증정하거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이번 플레이모빌과의 협업과 같이 LG 프리미엄 생활 가전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를린=진동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