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위니아, 위메프와 온라인 공동 마케팅 협약 맺어

양사, 9월 한달 간 ‘딤채’ 기획전 진행

전성필(왼쪽) 위니아 상무와 박진석 위메프 실장이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대유타워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위니아전성필(왼쪽) 위니아 상무와 박진석 위메프 실장이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대유타워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위니아




위니아가 위메프와 온라인 채널 사업 강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위니아와 위메프는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대유타워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프리미엄 가전 판매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을 함께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관련기사



위니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위메프의 우수한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와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고객 편의를 위해 양사의 물류가 연동된 서비스를 제공해 제품 배송은 물론 설치 스케줄까지 온라인으로 추적 조회할 수 있다.

양사는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위니아 대표 가전상품인 김치냉장고 ‘딤채’ 기획전을 진행한다. 주요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된 특가로 선보이며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로 지급한다.

전성필 위니아 온라인 담당 상무는 “이번 업무협약은 국내 생활가전시장을 이끄는 위니아의 브랜드 경쟁력과 위메프의 이커머스 노하우가 합쳐져 ‘동반성장’이란 긍정적 시너지로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강해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