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광주은행, 추석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동구 대인시장서 어린이들과 함께 진행

결손가정에 온누리상품권 1000만원 전달

광주은행은 최근 광주광역시 동구 대인시장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광주은행광주은행은 최근 광주광역시 동구 대인시장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최근 광주광역시 동구 대인시장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매년 명절마다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쳐온 광주은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올해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쳤다.

관련기사



이번 전통시장 장보기 프로그램에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대표 어린이 2명을 포함해 필수 인원만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어린이들은 재미와 경제 공부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앞서 광주은행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지역 결손가정에 온누리상품권 1000만원을 전달했다. 또한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경제적 부담으로 추석 장보기가 어려운 가정을 대신해 물품을 대신 구입해주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전통시장이 지역민들의 관심으로 활력을 되찾기 바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광주은행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금융지원을 펼쳐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박지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