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이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하파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장원영 렌즈’로 유명한 하파크리스틴은 기존 팝업스토어와 차별화된 공간을 구성하기 위해 ‘하파스튜디오’ 컨셉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130평의 공간을 실제 포토 스튜디오처럼 꾸미고 전문가용 장비 및 조명을 배치하여 팝업스토어를 찾는 모든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마음껏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촬영 공간을 마련했다.
‘하파스튜디오’에서 얻은 인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하파크리스틴 렌즈 100팩을 증정한다.
하파팝업스토어의 프로모션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하파크리스틴의 원데이 렌즈 및 한달용 렌즈를 할인가에 판매하며 검안 기계를 통한 시력 검사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파크리스틴 렌즈 케이스를 증정하고 방문 고객에게 하파크리스틴 KF94마스크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 시 신제품 ‘원앤온리 크리스틴 렌즈’ 샘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파크리스틴 관계자는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더현대 서울에서 새로운 렌즈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형태의 팝업스토어 ‘하파스튜디오’를 통해 자유롭고 편안한 렌즈 쇼핑의 기회를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파크리스틴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10월 5일부터 16일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