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스터디교육 중등 엠베스트, "특목고·자사고 전국 오프라인 순회 설명회" 성공리에 마쳐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 인강 엠베스트가 “2023 특목고·자사고 Final 입시전략 설명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5학년도 이후의 대학 입시 정책 변화에 대비하기 위한 유용한 입시 전략과 정보가 제공되었다는 평가를 받는 이번 설명회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 4대 주요 도시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됐다.


중학생인강 엠베스트의 설명회는 입시 명문 메가스터디교육의 진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목·자사고 입시를 목표하는 중학생이 반드시 알아야하는 전략과 정보를 다뤘다. 실제로 중등스마트학습 엠베스트는 2022학년도 한 해에만 1,320명의 특목·자사고 합격자를 배출한 중등 인강 1위* 브랜드다. (*2021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 매출 기준)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는 “입시 정책의 큰 변화로 진로 설정에 막막함이 있었다”며 “특목고 진학 전략과 대학 입학 방향 설정에 큰 도움을 얻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설명회는 총 2부 구성으로 진행됐다. 엠베스트 입시전략연구팀 김창식 수석연구원이 ’급변하는 중3의 대입, 고교 선택이 곧 대학 선택’이라는 주제로 상위권 대학 및 의학계열 진학 전략, 고교 진학의 중요성을 다루었다. 이어 정희원 책임연구원의 진행으로 효과적인 2023학년도 고교 입시를 위한 교과 활동 준비 전략 및 고교 선택 전략이 소개되었다.

김창식 수석연구원은 “입시는 정보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철저한 입시 정책 분석, 데이터에 근거한 입시 전략 수립이 합격의 당락을 좌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메가스터디교육의 독보적인 입시 정보 분석력과 노하우가 전수된 이번 설명회로 학생과 학부모들이 최상위 고교·대학 진학의 이정표를 얻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