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인크레더블, ‘제17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11월 2일~5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7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ESG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대표 손원익)이 ‘제17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2022 COEX FOOD WEEK)’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11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코엑스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와 농촌진흥청, 한국식품연구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 식품 종합 전시회로, 올해는 ‘픽 유어 테이스트(Pick Your Taste)’를 주제로 인크레더블을 비롯해 전 세계 20개국 895개 사가 참여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인크레더블은 코엑스 C홀에 부스를 마련, 고품질 귀리와 견과 등을 보존료 없이 단풍나무수액과 비정제 사탕수수로 건강하게 제조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 비건 그래놀라 브랜드 ‘그라놀로지’를 비롯해 원물 그대로를 건강하게 건조, 구워내어 그래놀라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슈퍼스낵’, ‘곡물의 왕’으로 불리는 캐나다산 고품질 귀리 원물, 미국 뉴욕의 No.1 프리미엄 친환경 식물성 음료 ‘엠허스트(Elmhurst1925)’ 등을 중점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인크레더블의 대표 브랜드 ‘그라놀로지’는 국내 그래놀라 업계 최초로 할랄(HALAL) 인증을 비롯해 식품안전경영시스템(FSSC22000) 인증,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해썹(HACCP) 인증, 식품안전경영시스템(ISO 22000) 등 다양한 글로벌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위생적인 제조환경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그래놀라 업계 최초로 올해 열린 ITI 국제식음료품평회(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에서 국제 최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 2Star)을 수상한 국내 대표 K-그래놀라로, NICE 평가정보(주)를 통해 제조기술을 인정받기도 했다.

인크레더블 손원익 대표는 “글로벌 푸드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 생산에 집중하는 친환경 푸드테크 기업으로써 인크레더블의 가치와 상징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인크레더블의 다양한 친환경 건강식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시식 및 시음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람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크레더블은 우리의 건강은 곧 지구의 건강’이라는 의미를 담은 기업철학 ‘FOR US, FOR EARTH’을 바탕으로 현대인에게 균형 있는 데일리 영양 식단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탄소배출 절감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지구환경보호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