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 4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사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2019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350만병(2022년 12월 기준)을 돌파했다. 센텔리안24는 지난 4년간 멜라 캡처 앰플 시리즈를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에서 스페셜 기획세트인 포포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10ml 용량의 앰플 4개로 구성된 버전과 40ml 대용량 버전 2종으로 구성했다. 아침, 저녁으로 사용시 기미나 잡티, 자외선으로 얼룩덜룩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과 소장가치를 더했다. 4개입 버전은 박스를 열었을 때 케이크가 담긴 것 같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출시 4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를 더했다. 40ml 대용량 버전은 스마일 등 알록달록한 스티커를 붙인 듯한 일러스트로 공예품 느낌을 선사한다.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은 오는 5일 오전 8시 50분과 오후 4시 5분 GS홈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디케이샵(DK SHOP)을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