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하트 없이 못 살아! 스타들의 하트 모음집 [주간 샷샷샷]

이번 주 눈길 끌었던 연예 현장의 비하인드 샷 대방출!








명품 패션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DG 로고 백 세컨드 푸시 캠페인’ 기념 포토콜이 지난 5월 31일 서울 강남구 돌체앤가바나 청담플래그십에서 진행됐다.

배우 오예주배우 오예주


오예주는 가장 어린 나이의 참석자답게 상큼함을 뽐냈다. 레몬을 먹은 듯한 상큼한 표정과 볼 하트가 어우러져 극강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배우 배인혁배우 배인혁


배인혁은 카리스마 넘치는 하트를 보여줬다. 손으로 앙증맞은 하트를 만들면서도 훈훈한 미소를 잃지 않아 슈룹 속 세자, 치얼업 속 훈남 선배의 모습을 선보였다.

배우 기은세배우 기은세


기은세는 강렬한 레드 립에 어울리는 저돌적인 하트를 만들었다. 취재진이 기은세를 부르자 미소를 띄며 거침없이 하트를 만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그룹 아이브(IVE) 가을그룹 아이브(IVE) 가을


아이브 가을은 아이돌의 진면모를 마음껏 뽐냈다. 양손으로 볼 하트 포즈를 취하다가도 윙크까지 하는 노련한 모습을 선보였다.

배우 안보현배우 안보현


안보현은 수줍은 하트를 완성했다. 볼 하트란 말에 부끄러운 듯 주저하다 포즈를 취한 뒤 뿌듯한 미소를 지었기 때문이다.

가수 겸 배우 나나가수 겸 배우 나나


나나는 고혹적인 하트를 만들었다. 섹시하면서도 나른한 미소와 볼 하트의 조합이 신선하다고 할 수 있다.

배우 고민시배우 고민시


고민시는 반전 매력 가득한 하트를 뽐냈다. 뒤태를 뽐내던 이전 포즈와는 달리 귀여움 가득한 볼 하트 포즈를 취해 진정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몬스타엑스 셔누의 하트는 칼각을 자랑했다. 지난 4월 제대해 한 달 가량이 지났지만 여전한 칼각을 뽐내 듬직한 모습을 보였다.

가수 겸 배우 혜리가수 겸 배우 혜리


혜리는 발랄함 가득하게 하트를 만들었다. 취재진의 모든 카메라에 눈맞춤을 하며 볼 하트 포즈까지 야무지게 취한 프로였다.

그룹 NCT 도영그룹 NCT 도영




도영은 조금 특별한 하트를 만들었다. 하트의 근본이라는 K 하트와 볼 하트에 이어 본인만의 전매특허 포즈 아궁빵(아기 궁뎅이 빵) 포즈까지 취한 것이다.

한편, 이날 포토콜에는 앰버서더인 NCT 도영을 비릇해 배우 혜리,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그룹 아이브(IVE) 가을, 가수 겸 배우 나나, 배우 안보현, 고민시, 기은세, 배인혁, 오예주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글·사진=김규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