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이승열 하나은행장, '수산물 소비·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 동참

SNS 통해 '우리 수산물' 홍보

"어촌 경제 활성화 힘 보탤 것"

이승열 하나은행장이 수산물 소비 및 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은행이승열 하나은행장이 수산물 소비 및 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은행




이승열 하나은행장이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한 ‘수산물 소비 및 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2일 밝혔다.



수산물 소비 및 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는 우리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어촌 휴가를 장려하기 위해 각계의 리더들이 앞장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다.

관련기사



이번 캠페인은 챌린지 참여자가 ‘여름 보양은 우리 수산물로’라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다음 릴레이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은행장은 지난달 30일 정상혁 신한은행장의 지명을 받고 은행 공식 SNS를 통해 ‘여름 보양은 우리 수산물로’라는 메시지와 함께 캠페인을 적극 홍보했다.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는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이 은행장은 “영양가 높은 우리 수산물 소비로 국민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며 “하나은행도 이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우리 어업인들이 힘을 내고 나아가 어촌 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