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제론셀베인, ‘제19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브랜드 대상 수상

PDRN 전문의약품 기업 제론셀베인이 ‘제19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제19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이날 시상식은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제론셀베인은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사이드)’ 기반 전문의약품 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통증·염증 치료제인 전문의약품 ‘셀베인주’ 등이 있다. 특히 최근에는 덴탈 영역에 PDRN을 접목시켜 치주염치료는 물론 임플란트와 치료를 연계하는 치료기전을 소개함으로써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PDRN은 연어의 정자 및 정소에서 추출하는 고부가가치 물질로 의약품 또는 의료기기 소재로 사용되고 있다. 인체 DNA와 90% 이상 유사한 물질로 구성돼 부작용이 낮고 조직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고 있다.

관련기사



‘셀베인주’는 PDRN의 항염 및 통증감소 기전을 활용해 염증 관련 인자를 억제하고 항염증 인자를 증가시켜 염증과 통증을 동시에 잡아준다. 또 조직재생 효과도 있어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켜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케 함으로써 약물을 통해 과한 수술이 필요 없어 덴탈 영역에서도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제론셀베인 부사장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된 제론셀베인은 PDRN 기업으로서 다양한 염증 치료제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을 개발해 내년에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라며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이윤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협회 이사장을 비롯해 허신행 제44대 농림수산부 전 장관, 장광식 국가전략기획원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박상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