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제이슨 스타뎀의 귀환…4월 3일 개봉하는 '비키퍼' 메인 예고편 공개

'비키퍼' 메인 예고편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비키퍼' 메인 예고편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




제이슨 스타뎀 주연 영화 '비키퍼'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비키퍼'는 법 위에 있는 비밀 기관 ‘비키퍼’의 전설적인 에이전트 애덤 클레이(제이슨 스타뎀)가 거대 보이스피싱 조직을 상대로 맞서는 이야기가 담긴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드넓은 벌판 위 수많은 벌 떼들에게 둘러싸인 의문의 양봉가의 모습으로 시작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비키퍼' 메인 예고편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비키퍼' 메인 예고편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


거대 보이스피싱 조직으로부터 유일한 이웃이자 친구를 잃은 애덤 클레이는 검은 조직을 향해 피의 복수를 결심하고 조직의 근거지로 향한다. 맨몸으로 거구의 남자들을 한 방에 제압해 버리는 장면은 그의 진짜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평범한 양봉가인 줄로만 알았던 애덤 클레이는 세계 질서를 유지하는 비밀 조직 ‘비키퍼’에서 여전히 전설적인 인물로 여겨지는 에이전트다. 그의 엄청난 정체가 세상에 드러나자, 위험을 감지한 보이스피싱 조직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공격에 나서지만, 오히려 그의 심기를 건드리는 꼴이 되고 저마다 처절한 최후를 맞이할 예정이다.

한편,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7주 연속 석권하며 국내 개봉을 앞둔 '비키퍼'는 오는 4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정지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