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옵스나우, 동아방송예술대학교와 산학 협력 본격 추진

박승우(오른쪽) 옵스나우 대표과 이상길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총장 직무대행이 이달 21일 경기 안성시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서 산학 협력 증진을 위한 가족회사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옵스나우박승우(오른쪽) 옵스나우 대표과 이상길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총장 직무대행이 이달 21일 경기 안성시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서 산학 협력 증진을 위한 가족회사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옵스나우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전문 기업 옵스나우는 이달 21일 동아방송예술대학교와 산학 협력 증진을 위한 가족회사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협약을 통해 옵스나우와 동아방송예술대는 인적 교류를 토대로 산학 협력을 강화한다. 옵스나우는 학교 측과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도입을 비롯한 다양한 협업 가능성을 논의할 예정이다.

양측은 산학 공동 프로젝트 개발·수행을 통한 전문 인력 육성, 인재 확보 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벌일 예정이다. 옵스나우는 동아방송예술대 학생들의 현장 실습, 교수의 산업체 연수를 지원하고 동아방송예술대는 산업체 전문가를 교수 요원으로 초빙하는 파트너십도 활성화할 계획이다.

박승우 옵스나우 대표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청년 인재 양성에 기여하며 더불어 국내 대학의 클라우드 기반 확대를 목표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