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기업은행서 퇴직연금 가입하고 호텔 할인 받으세요"

글로벌 여행기업 익스피디아와 '맞손'

"퇴직연금 고객에 실질적 도움 될 것"

10일 서울 중구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김태형(오른쪽) IBK기업은행 연금사업그룹 부행장과 이의정 익스피디아그룹 전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IBK기업은행10일 서울 중구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김태형(오른쪽) IBK기업은행 연금사업그룹 부행장과 이의정 익스피디아그룹 전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10일 서울 중구 IBK파이낸스타워에서 글로벌 여행업계 선두기업인 익스피디아그룹과 퇴직연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숙박 할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은행 확정급여형(DB),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을 가입한 기업의 임직원과 개인형 IRP를 보유한 고객에게 전세계 네트워크를 보유한 익스피디아그룹의 여행숙박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여행숙박 할인 서비스는 기업은행 퇴직연금 가입 고객에게 안내되는 익스피디아 또는 호텔스닷컴 전용 사이트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기업은행은 지난 5월 롯데손해보험과 퇴직연금(DC, 기업형 IRP) 신규 도입 기업의 근로자에게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퇴직연금 가입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퇴직연금 가입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서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