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우미희망재단, '2024년 우미희망재단 인재육성 프로그램' 실시

1박 2일간 서울 가든호텔에서 진행

2024년 우미희망재단 인재육성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21일 서울 중구 가든호텔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우미건설2024년 우미희망재단 인재육성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21일 서울 중구 가든호텔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우미건설




우미건설 산하 우미희망재단은 한국장학재단과 ‘2024년 우미희망재단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날부터 이날까지 1박 2일간 서울 마포구 가든호텔에서 ‘푸른등대 우미희망재단 기부장학금’ 장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관련기사



푸른등대 우미희망재단 기부장학금은 우미희망재단과 한국장학재단이 함께 하는 기부장학 사업이다. 산업재해 근로자 가정의 대학생 및 1인 가구 대학생에게 생활비와 장학금을 지원하고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내용이다.

올해 우미희망재단 인재육성 프로그램에서는 미래 트렌드, 사회 초년생에게 꼭 필요한 금융상식, 팀빌딩 액티비티 등의 교육 활동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목표를 점검하고 향후 진로를 탐색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춘석 우미희망재단 사무국장은 “이번 인재육성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의 인생 설계에 좋은 길라잡이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우미희망재단은 청소년의 꿈이 현실이 되도록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태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