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인천 섬 여행 정보 한 곳에…‘인천 섬 포털 사이트’ 개설

관광·교통·숙박·테마여행 등 인천 섬 정보 가득

인천의 21개 섬 최대 50% 할인 상품 운영 중

장봉도 가막머리 해안길 전경. 사진제공=인천시장봉도 가막머리 해안길 전경. 사진제공=인천시




인천시가 9월 13일, 관광, 교통, 숙박, 테마여행 등 인천 섬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인천 섬 포털 사이트’를 개설했다.



이번 포털 사이트는 그동안 분산돼 있던 섬 관련 정보를 하나로 통합해 누구나 쉽게 섬 여행 정보를 접근하고 이용하도록 구축됐다. 시는 해당 사이트 개설로 섬 방문객 수를 늘리고, 나아가 섬 주민들의 소득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관련기사



현재 포털의 테마여행 코너에서는 강화군의 주문도와 볼음도, 옹진군의 백령도, 소야도, 굴업도 등 인천의 21개 섬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는 ‘인천 섬 도도(島島)하게 살아보기’ 사업을 운영 중이다. 이 사업은 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에게 인천 섬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김을수 시 해양항공국장은 “인천 섬 포털 사이트가 접속자들에게 인천 섬의 매력을 전달하고, 여행 동기를 부여할 수 있도록 웹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천 섬 포털 사이트’의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섬해양정책과 또는 인천관광공사 섬해양관광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안재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