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 첫 라이브방송 시청자수 86만명 돌파




(주)피코그램(대표이사 최석림)의 생활 환경 가전 전문 브랜드 '퓨리얼'은 지난 2일 테크 유튜버 '가전주부'와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 '서경환'이 진행한 핫IT슈 퓨리얼 클린어스 최초 공개 라이브 방송에서는 퓨리얼 브랜드 음식물처리기 라이브 최다 수준인 86만명이 방송을 시청하여 신기록을 달성하였다.

퓨리얼 클린어스는 기존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음식물 분쇄기, 음식물 건조기 등 기존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들이 가지고 있던 단점들을 자체 개발한 '콘덴싱 테크놀로지'를 통하여 완벽하게 해결한 혁신적인 음식물처리기이다.

기존 음식물처리기들은 음식물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냄새와 습증기를 필터를 거쳐 외부로 배출시키는 구조이나, 클린어스는 냄새와 습증기를 외부로 배출시키지 않고 기기 내부에서 순환시키며 물로 바꾸어 외부로 배출시킨다.


작동중 악취와 습증기가 배출되지 않기에 쾌적한 공기 유지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진드기, 곰팡이, 세균 번식 위험도 없다. 더불어 주기적인 탈취필터와 미생물 교체도 필요하지 않기에 연간 최대 22만원까지 유지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주)피코그램은 신제품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처리기'를 공식 출시하면서 퓨리얼 공식 브랜드몰과 네이버몰에서 오는 30일까지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총 6가지 특별 혜택들이 제공된다. 구매자 전원에게 38%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 될 뿐만 아니라 3만원 상당의 푸드컨테이너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후기와 온라인 리뷰를 작성할 경우에도 추가적인 사은품을 증정하며, 정품등록 진행시 최대 2년 무상 A/S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다.

퓨리얼 클린어스 음식물 처리기기와 런칭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런칭 프로모션 혜택은 인터넷 검색창에 '퓨리얼'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