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모아라이프플러스 ‘닥터스 PGA’, 獨  안전성 인증 획득

닥터스 PGA 워터 5000x 라인 4종, Dermatest® 인증

[사진=모아라이프플러스][사진=모아라이프플러스]





모아라이프플러스(142760)의 바이오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DOCTORS PGA(닥터스 PGA)가 독일 피부과학 시험 기관 Dermatest®(더마테스트)의 인체 적용 안전성 시험 결과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험은 30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 피부 자극 및 안전성 평가(Human Patch Test)로 진행됐다. Dermatest®는 해당 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임상·피부과학적 관점에서 매우 우수한 피부 내약성을 보였다고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Dermatest®는 독일 뮌스터(Münster)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피부과학 시험·인증 기관이다. 40년 이상의 임상 시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장품, 의료기기, 생활용품 등에 대한 엄격한 인체 적용 시험을 수행하고 있다.

닥터스 PGA는 이번 Dermatest® 인증을 계기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모아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Dermatest® 인증은 닥터스 PGA가 추구해온 과학적 근거 기반의 더마 코스메틱 철학과 안전 중심의 제품 개발 방향성을 객관적으로 입증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민감 피부를 포함한 다양한 피부 타입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고안전성 PGA 스킨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권용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