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백화점, '조니워커 블루' 팝업 스토어 연다…유통사 최초

2026년 '말띠 에디션'도 공개

조니워커 블루 말띠 에디션 팝업스토어 포스터.사진제공=롯데백화점조니워커 블루 말띠 에디션 팝업스토어 포스터.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병오년 말띠 해를 맞아 유통사 최초로 ‘조니워커 블루’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세계적인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 ‘더크라운’에서 진행된다. 이곳에서 조니워커 블루의 2026년 ‘말띠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조니워커 블루 말띠 에디션 구매 고객들에게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4만원 상당의 글랜캐런 잔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셀프 스탬프 세트 (스탬프, 아크릴 액자, 금색 숫자 스티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보틀에 원하는 문구와 디자인을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이 조니워커 시리즈를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 콘텐츠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최고급 라인인 ‘조니워커 블루’와 ‘조니워커 XR21’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니워커의 다채로운 매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시향존도 마련했다. 팝업 기간 동안 상시 운영되는 시향존에서는 조니워커 블루를 비롯해 블랙, 그린, 골드, XR21, 블랙루비 등 총 6종의 대표 라인업 향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시 공간을 조성해 다양한 방식으로 조니워커를 경험해볼 수 있다.

김승영 롯데백화점 와인&주류팀장은 “조니워커 블루의 최고급 원액에 로버트 운의 예술적 디자인이 더해진 이번 말띠 에디션은 새해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유통사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와 같이 롯데백화점에서만 접할 수 있는 프리미엄한 브랜드 경험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이용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