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이 유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의 브랜드 '피현정에디션'을 론칭했다.
‘피현정에디션’은 올해로 창립 51주년을 맞는 한국화장품이 우리나라 여성들의 피부에 맞는 솔루션 개발을 위해 피현정 디렉터와 힘을 합쳐 만든 신규 브랜드다. 피 디렉터는 뷰티 전문 방송프록그램인 '겟 잇 뷰티'를 처음 기획한 인물이다.
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르퓨어에서 열린 론칭 행사에서 피현정 디렉터는 "20년간 뷰티 에디터로 활동했던 경험을 살려 여러분의 화장대를 수정(edit)하겠다"며 "잘못된 화장품 사용 습관을 바꾸기 위해 이번 에디션 제품을 내놨다"고 말했다.
또 피 디렉터는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들을 최소화해 15가지의 최소 성분만으로 제품을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피현정에디션'에서 처음 시장에 선보인 제품은 피 디렉터의 평소 세안법을 제품에 담은 쫀득쫀득한 거품의‘360 탄산 휩 클린저’와 필러효과를 임상실험으로 검증받은 ‘360 필러젤리' 등 두 가지다.
‘360 탄산 휩 클린저’는 프랑스에서 조달한 미네랄 탄산수가 들어있어 찹쌀떡(모찌)처럼 쫀득쫀득한 거품이 손을 피부에 접촉하지 않아도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녹여주는 장점이 있다. 이 같은 기능은 세균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안색개선과 리프팅에도 효과가 있다.
또 피부 노폐물 흡착에 좋은 모링가씨 추출물, 사과보다 카로틴이 80배 풍부한 버진 프룬오일 등 프리미엄 천연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합성계면활성제 등 화장품 속 유해성분을 제외하고 만든 이 제품은 화장품 성분 안전 확인사이트인 미국 EWG(스킨딥)에서 평균 0~2등급으로 매우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함께 출시되는‘360 필러 젤리’는 피부 속 깊이 360도 수분 필러 효과를 주는 히아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어 수분감이 풍부할 뿐 아니라 필러 및 미백, 주름개선 효과가 돋보인다.
한국화장품 측은 이달 중순 GS홈쇼핑을 통해‘360 탄산 휩 클린저'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