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서울경제TV] 위메프, 실로암시각장애복지관과 무료 개안수술 MOU 체결

7일 위메프는 실로암시각장애복지관과 무료 개안수술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박유진(왼쪽) 위메프 기업소통부문 총괄디렉터와 박지훈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사무국장이 MOU 체결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7일 실로암시각장애복지관과 무료 개안수술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창립 후 지난 5년 동안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위메프는 ‘가장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는 목표를 새로 결정하고 시각장애인 무료 개안수술 지원을 위한 장기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위메프의 사회공헌 활동은 크게 3가지 방향으로 전개되었다. 첫 번째는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대학 산학협력 강화, 두 번째는 생명의 가치를 환기시키기 위한 유기견 지원, 세 번째로는 오는 2015년부터 사회적 약자를 위한 실질 활동으로 저소득층 시각장애인 지원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박유진 위메프 기업소통부문 총괄디렉터는 “위메프의 사회공헌 활동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일관성과 꾸준함으로 ‘1회성 기부 이벤트’는 의미없는 행동”이라며 “작은 부문이라도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운영하려고 애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지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