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를 위한 투자설명회가 잇따라 열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미디어네크워크와 동부증권이 함께하는 개인투자자 증권정보 서비스인 알파클럽은 오는 10, 11일 이틀간 선릉역 동부금융센터에서 '알파클럽 유망종목 투자설명회'를 갖는 데 이어 다음달 5일에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강세장 투자전략'을 주제로 대규모 투자설명회를 연다.
알파클럽은 투자설명회마다 참석자에게 유망종목을 공개하고 있는데 적중률이 아주 높아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지난 3월 설명회에선 소디프신소재(추천 당시 8만원, 현재 11만원대), 지난 4월 설명회에선 아시아나항공(추천 당시보다 약 50% 상승) 등 큰 폭의 상승을 보인 종목들을 참석자들에게 소개했다.
알파클럽은 이번 설명회에서 향후 상승 가능성이 매우 높은 유망종목과 시가총액 5,000억원 이상의 대형주 위주로 실시간 문답을 진행해 종목이나 수익율 때문에 답답해하는 개인 투자자에게 최적의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알파클럽 운영자인 우제근 차장은 "최근 코스피지수가 상승하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는데 가장 큰 이유는 전세계 증시대비 EPS가 높고, PER가 저평가된 매력적 밸류에이션"이라며 "지수가 상승할 때 개인투자자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하기 위해 대규모 투자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설명회 접수 안내 및 신청은 인터넷(http://alpha.hankooki.com/apply/applyWrite.php) 및 전화(02-3011-4352)로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
▶ 알파클럽 투자 설명회 무료로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