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스탁론 활용 투자, 외인 매매동향에 답이 있다

글로벌 유동성이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브렉시트) 이전보다 더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브렉시트 직후 나타났던 안전자산 선호심리가 완화됐기 때문이다.

외국인의 본격적인 움직임은 브렉시트 변수가 미칠 영향이 확실해진 이후에나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시장은 공격적이지는 않더라도 유동성 장세가 예상되는 만큼 외국인의 매수세가 지속될 가능성이 높고 또 실적 결과에 따라 변동성이 커질 수 있어 선별적인 종목 투자가 필요하다.





기회가 왔을 때 과감한 레버리지 투자 전략을 펴는 것도 수익을 불릴 수 있는 비결이다. 최근에는 스탁론이 많이 활용되는 추세다.

스탁론을 활용하면 투자자의 매수여력과 관계없이 미수 신용을 상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더 필요하다면 주식을 추가로 매수할 수도 있다.

또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한 특성상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일반 투자자 대비 월등한 수익률을 자랑한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5%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5%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관련기사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알서포트(131370), 비상교육(100220), 영신금속(007530), 자연과환경(043910), 우진플라임(049800)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