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도깨비’ 포상휴가 2월 푸켓행! “출연진, 제작진 모두 함께” 벌써부터 기대

‘도깨비’ 포상휴가 2월 푸켓행! “출연진, 제작진 모두 함께” 벌써부터 기대‘도깨비’ 포상휴가 2월 푸켓행! “출연진, 제작진 모두 함께” 벌써부터 기대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김은숙 극본, 이응복 연출, 이하 도깨비) 측은 17일 “내달 6일 태국 푸껫으로 포상휴가를 준비하고 있다.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함께 할 수 있도록 스케줄을 조율 중”이라고 전했다.


‘도깨비’ 포상휴가는 현재 공유와 이동욱, 김고은과 유인나는 참석을 확정한 상황이며 나머지 출연 배우들은 스케줄을 조율 중이라 전했다.

드라마 ’도깨비’ 측 ”포상휴가 확정...2월 6일 푸껫행”(공식입장)이와 관련해 출연진들은 이번 포상휴가를 위해 종방 이후 예정된 광고 촬영 및 언론 인터뷰 등의 일정을 조율 중이다.


‘도깨비’는 첫회 6.3% 시청률(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가구 기준)로 출발해 자체 최고 시청률인 15.5%까지 치솟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오는 21일 종방한다.

관련기사



한편, 드라마 ‘도깨비’ 열풍이 가요계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

소리바다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가 1월 2주차(1월 9~15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으며 이 곡은 인기 드라마 ‘도깨비’의 OST 곡으로 알려졌다.

또한, 드라마 ‘도깨비’의 OST는 1위뿐만 아니라 2위에 어반자카파의 ‘소원’, 3위에 크러쉬(Crush)의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4위 소유의 ‘I Miss You’, 5위 찬열, 펀치의 ‘Stay With Me’까지 1~5위까지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