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현장] '송지효의 뷰티뷰' 공명, "첫MC 떨리지만, 송지효와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워"

공명이 연기와 예능에 이어 MC까지 맡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18일 오후 2시 상암동 JTBC 사옥에서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플러스 새 프로그램 ‘송지효의 뷰티뷰’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사진=JTBC PLUS/사진=JTBC PLUS


지난해 tvN ‘혼술남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던 공명은 SBS ‘정글의 법칙’,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예능감까지 발산하며 활약하고 있다. 이번에는 송지효와 함께 뷰티 MC자리까지 꿰차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처음으로 뷰티 프로그램의 MC를 맡게 돼서 부담감이 없었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설렘이 더 컸던 것 같다”고 말문을 연 공명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면서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다. 처음 MC이지만 지효누나와 함께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관련기사



이어 “이 프로그램에서 배운 걸 적용해서 회사 실장님께 립 제품을 선물해 드렸다. 실생활에 팁을 얻게 되는 것들이 있다”고 전하며 “뷰티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초보자로서 함께 노력을 하다보면 시청자분들과 함께 뷰티의 세계로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송지효의 뷰티뷰’는 개개인의 타입에 딱 맞는 것을 알려주는 취향 저격 개념 뷰티 가이드, 1:1 매칭 뷰티를 슬로건으로 맞춤형 뷰티 팁과 뷰티 트랜드 정보를 제시하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송지효의 뷰티뷰’는 오는 19일 밤 9시 20분에 JTBC2에서 방송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