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최성원 ‘급성 백혈병 투병’ 끝에 연극으로 복귀…응팔 식구들과 근황 사진 공개!

최성원 ‘급성 백혈병 투병’ 끝에 연극으로 복귀…응팔 식구들과 근황 사진 공개!최성원 ‘급성 백혈병 투병’ 끝에 연극으로 복귀…응팔 식구들과 근황 사진 공개!




최성원은 급성 백혈병으로 지난 5월 활동을 전면 중단한 뒤 약 9개월 만에 연기 활동을 시작한다.


최성원은 오는 2월 6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대명문화공장 개관 3주년 기념 신규 콘텐츠 개발 지원 프로젝트 2017 공연, 만나다 ‘동행’에 참여하며 그 중 2월 10일~11일(오후 3시) 올려지는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연출 박소영)에 출연한다.

배우 최성원은 홍우진, 주민진, 신윤정, 한보라, 성수연, 김국희, 김대곤, 박준후, 윤석현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현재 연습을 진행 중이다.

그는 JTBC 금토드라마 ‘마녀보감’에 동래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지난해 4월 부상을 입고 병원을 찾았다가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고 ‘마녀보감’에서 하차하는 등 방송 활동을 멈췄다.


그후 최성원은 치료에 전념했지만, 지난해 9월 한 차례 큰 고비를 넘겼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위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했으며 그로부터 3개월 뒤인 지난해 12월 상태가 호전돼 퇴원했다.

관련기사



한편, 고아라, 라미란, 박보검, 류혜영 등 tvN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출연 배우들과 함께 안재홍 주연의 연극 ‘청춘예찬’을 관람하러 간 모습이 공개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고아라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연 재밌게 잘 봤습니다. 청춘예찬 화이팅~! 재홍오빠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연극 ‘청춘예찬’ 주인공인 안재홍을 중심으로 tvN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에 출연한 배우들의 모습이다.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한 박보검, 혜리, 류혜영, 라미란 그리고 급성 백혈병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건강을 회복 중인 배우 최성원은 물론 ‘응답하라 1994’에서 활약한 고아라 등이 ‘청춘 예찬’ 공연을 축하하며 한자리에 모였다.

[사진=고아라 인스타그램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