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IG넥스원 새내기들, 국가유공자 찾아 요양 봉사

LIG넥스원 신입사원들이 23일 수원보훈요양원에서 노인성 질환을 앓고 있는 어르신을 상대로 손발 마사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봉사활동은 국가유공자·유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했고 회사에서 마련한 후원금도 요양원에 전달했다. /사진제공=LIG넥스원LIG넥스원 신입사원들이 23일 수원보훈요양원에서 노인성 질환을 앓고 있는 어르신을 상대로 손발 마사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봉사활동은 국가유공자·유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했고 회사에서 마련한 후원금도 요양원에 전달했다. /사진제공=LIG넥스원


방산 업체인 LIG넥스원에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국가유공자와 유족들을 찾아가 봉사활동을 펼쳤다.

LIG넥스원은 23일 신입사원 40여명이 수원보훈요양원을 찾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국가유공자와 유가족을 위한 봉사·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나눔 행사는 LIG넥스원이 방산 업체로의 사회적책임을 이행한다는 차원에서 진행됐다. 신입사원들의 봉사활동과 함께 회사 차원에서 마련한 후원금 300만원도 요양원에 전달됐다.

관련기사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신입사원은 “오늘날의 우리가 있도록 희생하신 호국영웅들과 가족들이 명예와 긍지를 가지고 건강한 노후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