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6일 컴백 비투비, 컬러풀한 캠퍼스 룩부터 세련된 봄 아이템 제안

비투비와 캐주얼 브랜드 TBJ(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다채로운 컬러와 편안함을 강조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올해로 3년째 TBJ 모델로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 온 베테랑 모델답게 비비드한 레드나 네이비 등 TBJ의 새로워진 컬러감과 디자인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해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사진제공 = TBJ사진제공 = TBJ


TBJ는 올 봄 화보에서 TBJ만의 항공점퍼 ‘캐리자켓’과 ‘아노락점퍼’ 등 편안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비투비는 심플한 디자인의 맨투맨인 폴링스웻셔츠와 데님팬츠에 스니커즈, 볼캡 등을 매치해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남자 봄코디를 완성했다.


올 봄 TBJ는 항공점퍼인 ‘캐리자켓’과 매치하기 좋은 맨투맨인 ‘폴링스웻셔츠’, 편안한 밴딩 스타일의 데님팬츠인 ‘콤피진’을 비롯해 스포티한 느낌의 ‘아노락점퍼’까지 세련된 봄 아이템을 가득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지난해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반전 있는 캐릭터 ‘유덕화’로 열연한 육성재를 비롯, 왕성한 개인활동을 펼쳐 온 비투비는 오는 6일 컴백을 앞두고 컴백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