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하현우, 복면가왕 2주년 특집 등장! 무려 9연승 달성한 전설, 즉석 신해철 노래까지?

하현우, 복면가왕 2주년 특집 등장! 무려 9연승 달성한 전설, 즉석 신해철 노래까지?하현우, 복면가왕 2주년 특집 등장! 무려 9연승 달성한 전설, 즉석 신해철 노래까지?




지난 2일 ‘복면가왕’은 2주년 특집으로 8인의 복면 가수들이 가왕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하현우가 출연해 큰 관심을 모았다.


‘복면가왕’ 하현우는 무려 9연승을 달성한 가왕 중의 가왕으로 소개됐으며 151일을 동안 가왕 자리를 지켜 큰 관심을 받았다.

가수 하현우는 “만약 가왕을 조금 더 길게 했더라면 신해철 선배의 노래 ‘히어 아이 스탠드 포 유’를 불렀을 것”이라면서 즉석에서 곡을 불렀다.


한편, MBC ‘일밤-복면가왕’(연출 노시용·황철상)이 2주년 특집을 맞아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였다.

관련기사



지난 2일 방송된 ‘복면가왕’은 프레디 머큐리 가면을 쓴 복면가수의 등장으로 시작했으며 그는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를 열창했고, 역대 가왕들의 복면을 쓴 이들이 그의 노래를 불렀다.

가면을 벗은 프레디 머큐리의 정체는 바로 김연우였으며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라는 별명으로 4번 연속 가왕을 차지하며 ‘복면가왕’ 초기 흥행몰이에 앞장섰던 그의 등장에 관중들은 환호했다.

가수 김연우는 “그때 그 짜릿한 맛도 느껴보고 재미있었다”며 “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좋은 음악방송으로 자리매김해서 10년, 20년 가시길 바란다”는 덕담을 남겼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