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틴탑 리키, "'프로듀스 101' 출연한 팬…끝까지 살아남을 것 같아"

틴탑 리키가 ‘프로듀스101’ 시즌 2에 대한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틴탑(TEEN TOP) 멤버 리키가 10일 오후 서울 강북구 도봉동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 보이그룹 틴탑(TEEN TOP)의 ‘HIGH FIVE(하이 파이브)’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틴탑(TEEN TOP) 멤버 리키가 10일 오후 서울 강북구 도봉동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 보이그룹 틴탑(TEEN TOP)의 ‘HIGH FIVE(하이 파이브)’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


10일 오후 2시 성신여대 운정그린 캠퍼스 대강당에서는 그룹 틴탑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하이 파이브(HIGH FIVE)’ 컴백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는 틴탑의 광팬이 참가자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리키는 “켄타라는 친구인데 팬 사인회를 오면 항상 튀는 옷을 입고 오는 친구여서 멤버들 모두 기억하고 있다”며 “‘프로듀스 101’에 나와서 깜짝 놀랐는데 끝가지 살아남을 것 같다. 열심히 응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타이틀곡 ‘재밌어?(Love is)’는 남자를 매번 힘들게 만드는 가식적인 연인에게 직설적으로 돌직구를 날리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에 파워풀한 드럼 비트가 더해져 틴탑 본연의 색이 단번에 느껴지는 강렬한 팝 댄스곡이다.

한편, 틴탑은 오늘(10일) 오후 6시 정규 2집 ‘하이파이브’의 음원과 타이틀곡 ‘재밌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