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비긴어게인’ 유희열, 이소라-윤도현 리드하는 ‘프로 배짱이’

‘비긴어게인’ 유희열, 이소라-윤도현 리드하는 ‘프로 배짱이’‘비긴어게인’ 유희열, 이소라-윤도현 리드하는 ‘프로 배짱이’




유희열이 ‘비긴어게인’에서 ‘프로 베짱이’의 모습으로 변신해 화제다.

오는 2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은 국내 최고의 뮤지션 이소라-유희열-윤도현과 ‘음알못’이지만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는 동행 노홍철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첫 행선지로는 버스커들의 성지이자 많은 음악 여행의 배경이 된 아일랜드로 알려졌다.


유희열은 사전 만남에서부터 “아일랜드에 가면 아울렛부터 돌아봐야지”라고 말하는가 하면,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동네 펍(Pub)의 위치를 체크하거나 “여기까지만 하고 놀자”라고 멤버들을 설득하는 등 ‘프로 베짱이’의 모습을 보였다.

관련기사



하지만 막상 버스킹 공연을 준비하자 유희열은 순식간에 카리스마 넘치는 음악감독으로 변신했다. 항상 부드러울 것 같았던 모습은 간데없이 이소라와 윤도현을 리드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유희열은 “우리가 버스킹 하면 아일랜드가 뒤집어 질거다”, “현지 언론이 난리날 거다”라며 근거 없는(?) 자신감으로 내비췄다.

속을 알 수 없는 천의 매력으로 ‘쇼핑왕’부터 ‘프로 베짱이’, ‘츤데레 음악감독’까지 별명 부자에 등극한 유희열의 모습은 25일(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JTBC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