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프리미엄 건강 도시락 바빈더박스(BABINDBOX) , 차별화된 수비드 조리법으로 인기

- 워터바쓰 방식의 차별화된 수비드 조리법으로 맛과 영양, 식감까지 극대화

- 자연이 주는 건강함을 살려 섭취하는 Naturaw Food 지향

▶ 바빈더박스의 찹스테이크 곤드레밥 밥상(좌)과 해산물 샐러드(우)▶ 바빈더박스의 찹스테이크 곤드레밥 밥상(좌)과 해산물 샐러드(우)


케이터링, 행사 도시락, 커스터마이징 서포트 도시락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프리미엄 건강 도시락 바빈더박스(BABINDBOX)가 차별화된 수비드 도시락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바빈더박스는 프리미엄 헬시푸드 기업 디알앤코(공동대표 황준원, 장대근)의 공동대표인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의 장대근 셰프가 수비드 방식의 조리법을 한식과 접목시켜 만든 프리미엄 건강 도시락 브랜드로 Naturaw를 지향한다.


Naturaw는 자연 그대로의 것을 가져와 저열량의 고영양 자연주의 음식를 만드는 것을 의미, 자연이 주는 영양소를 최대한 살리는 조리법으로 먹는 이로 하여금 자연의 건강함을 섭취하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관련기사



장대근 셰프는 “처음 수비드를 접했을 때는 닭가슴살과 육류만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했으나 영양과 맛, 건강을 모두 잡을 수 있음에 매력을 느껴 점차 그 범위를 확대했고 현재는 가재, 전복, 낙지, 새우 등의 해산물을 비롯하여 버섯과 야채류까지도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하고 있다. 고객들이 즐겁게 먹을 수 있도록 맛과 식감을 해치지 않는 범위에서 최대한 수비드 방식을 이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