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SSG페이, 신세계 주요 가맹점 할인혜택 넓혀



신세계 그룹의 간편 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이마트위드미, 신세계TV쇼핑,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가맹점에서 결제 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은 다음 달 1일부터 연말까지 전국 위드미 매장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 혜택과 KT 멤버십 할인 등 타 할인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다만, 1일 1회, 최대 1만원 한도다.


이밖에 신세계TV쇼핑에서는 오는 7월1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주말, SSG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2%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카드 명의자 기준 최대 할인 금액은 40만원이다.

관련기사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에서는 오는 7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SSG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삼성카드 기본 청구할인 7만원과 SSG페이 추가 할인 3만원을 더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는다. 다만 기간 내 카드 명의자 기준 2회까지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은 다음 달 2일까지 대구점, 김해점, 충청점에서는 전 장르를, 해당 점포를 제외한 전 점에서는 패션 장르를 SSG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 금액 구간별로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8만원까지 증정한다.

한편 SSG페이의 주요 가맹점별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 또는 해당 가맹점의 프로모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