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가수 이진아, 지니뮤직과 '&LIVE 플리마켓 쇼케이스' 열어



SBS ‘K팝스타’ 출신 가수 이진아가 새 앨범 출시를 앞두고 마포구 망원동 벨로주에서 ‘&LIVE 플리마켓(벼룩시장) 쇼케이스’를 13일 개최한다.

이번 &LIVE 플리마켓 쇼케이스에는 안테나 엔젤스로 불리는 가수 정승환, 권진아, 샘김이 자신들의 애장품을 갖고 깜짝 손님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플리마켓을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용산구 청소년상담 복지센터에 기부된다.


가수 이진아는 자신의 쇼케이스에서 들려줄 노래한 부분을 재즈피아노로 멋지게 연주하는 동영상을 음악서비스 지니에 단독 공개했다. 이 영상을 접한 팬들은 “이번 쇼케이스 정말 기대된다”며 “감미로운 선율, 속삭이는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싶다”는 댓글로 이진아 신곡쇼케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관련기사



이진아는 탁월한 피아노실력을 갖춘 싱어송라이터로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자작곡 ‘냠냠냠’, ‘배불러’ 등을 불렀으며 지난해부터 ‘진아식당’ 테마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새 앨범은 ‘진아식당’ 테마 프로젝트의 메인디시(Main Dish)에 해당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랜덤(Random)을 비롯해 이진아표 웰메이드 감성노래가 7곡 수록되며 20일 저녁6시에 공개된다.

지니뮤직 컨텐츠사업본부 홍상욱본부장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우리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가수 이진아의 신곡이 &LIVE 쇼케이스현장에서 공개된다”며 “팬들은 라이브 현장에서 가수 이진아의 놀라운 피아노실력과 풍부한 음악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KT뮤직(043610) 지니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