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위키미키 최유정, “신곡 랩메이킹 참여…최선 다했다”

위키미키로 데뷔한 아이오아이 출신 최유정이 랩 가사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이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WEME‘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이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WEME‘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


8일 오후3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는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데뷔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김일중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8명의 멤버들의 데뷔 소감과 함께 수록곡을 첫 공개했다.

그 가운데 멤버 최유정은 이번 앨범의 수록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라는 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음악적인 역량을 선보이기도 했다.


최유정은 “작곡가, 작사가님께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스테이 위드 미’라는 곡에 랩 메이킹에 참여하게 됐다”며 “좋은 곡을 주신 만큼 거기에 맞게 좋은 가사를 쓰기 위해서 최선을 다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데뷔 앨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위키미키만의 틴크러쉬 매력을 보여주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처 힙합 장르의 곡으로, 8명의 멤버들이 곡의 각 구성마다 개성 있는 보컬과 랩, 파워풀한 안무를 보여준다. 솔직한 가사와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훅(Hook)이 중독성을 더한다.

한편, 8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위미(1st Mini Album ’WEME‘)’를 공개하는 위키미키는 같은 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활동을 시작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